본문 바로가기

일상

#스타벅스 #시티컵 도쿄


밖에 있다가 저녁에 집에 들어오니 택배상자가 떡하니!




뜯어보니 친구가 도쿄갔다가 스타벅스 시티컵을 선물로 줬어요! ㅎㅎㅎㅎ



starbucks japan geograph series. tokyo



열어보니 뽁뽁이로 무장 ㅋㅋㅋㅋ








짠~!



앞면


이건 뒷면!



내가 스타벅스 엄청 좋아하는거 알고 이렇게 선물을 준비하다니 ㅠㅠ

진짜 너무 감동이다 ㅎㅎ


스타벅스 머그컵 시티컵 너무너무 이쁘다 ㅎㅎ


전에 오사카갔을 때 텀블러 사지말고 머그컵 살껄 ㅠㅠ




이건 작년에 산 스타벅스 지역시리즈 고베 텀블러이다 ㅎㅎ




이렇게 선물주고 츤츤거리는 녀석

고마워! 힘낼게ㅎㅎ



#스타벅스 #스타벅스머그컵 #스타벅스시티컵 #시티컵 #스타벅스일본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랜만에 정리하는 다이어리.  (0) 2018.11.09
머리아프다  (0) 2018.08.06